본문 바로가기
N개의 리뷰/전자기기

갤럭시S7 FE(SM-T733N)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by *|!|`'*.lI| 2022.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세상입니다.

삼성 태블릿 PC 중 가성비 최고라고 불리는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목차
1. 구매 이유
2. 언박싱
3. 외관
4. 총평

삼성 갤럭시S7 fe 구매하게 된 이유

삼성 갤럭시 S7 fe(SM-T733N)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ㅎㅎ

삼성-갤럭시S7-fe-사진
  • 회사 업무 상 태블릿 PC가 필요했는데, 윈도와 호환성이 좋은 제품이 필요했어요! 듀얼 모니터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한글, PDF, PPT 등 다양한 확장자 파일도 편집이 가능해요!
  • 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 50만원대 가격에 이만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까 싶네요..
  • 깔끔한 디자인과 큰 화면.... 31.5cm라는 대화면과 함께 매력적인 디자인은 구매 욕구를 확 올려주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세 보러 가기를 참고해주세요

삼성 갤럭시탭S7 fe 언박싱

삼성-갤럭시탭s7-fe-포장-사진

삼성 갤럭시탭 S7 fe의 포장 모습인데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포장 박스입니다.

개봉하기 전에 미리 포장 테이프를 뜯어서, 아래에 테이프가 살짝 보이네요^^;

삼성-갤럭시탭s7-fe-포장-사진

포장 상자를 열면 갤럭시탭 s7 fe가 포장된 상태로 있어요! 제품에 부직포(?) 같은 느낌으로 겉에가 감싸 져 있는데, 제품을 잘 보호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삼성-갤럭시탭s7-fe-뒷면-사진

삼성 갤럭시탭 s7 fe를 꺼내보았어요! 색감도 좋고, 뒷면도 매우 깔금해요! 로고가 정중앙이 아닌 왼쪽 상단에 있으니 더 깔끔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삼성 갤럭시탭S7 fe 외관

삼성-갤럭시탭s7-fe-유튜브-화면

갤럭시탭 s7으로는 유튜브를 보기에도 아주 시원한 화면을 보입니다. 위, 아래, 옆면의 베젤도 두껍지 않아서 영상을 보기에 불편함이 없어요! 옥타코어의 프로세스를 탑재하고 있어서 끊김 없이 영상이 잘 송출됩니다!

갤럭시탭 s7 fe의 카메라는 생각보다 성능이 좋아요! 피사체를 인식하여, 사람을 정중앙에 위치시키도록 해줍니다ㅎㅎ 또한 넓은 화각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로 활용도가 높은 촬영이 가능합니다!

갤럭시탭 s7 fe의 스피커는 위, 아래로 스피커가 있어서, 풍부한 음질로 영상 또는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네요! ㅎㅎ 참고로 스피커는 AKG사의 풍부한 소리로 들을 수 있고, Dolby atmos를 탑재하여 서라운드 사운드로 들을 수 있어요! 실제로 들어보니 정말 생동감 있는 음질로 들을 수 있어요

펜슬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잊어버리기 쉬울 수 있는데, 아까 포장에 그림대로 펜슬은 카메라 밑에 쪽에 붙여서 보관할 수 있어요! ㅎㅎ 또한 삼성 갤럭시탭s7 fe를 구매하면, noteshelf club exclusive라는 앱을 멤버십 가입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템플릿과 필기 샘플이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 같네요!

삼성 갤럭시탭 s7 fe로 필기할 때 쓱싹하는 효과음이 들어가요! 그리고 글씨를 쓰다가 엄지손가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지우개가 나와서 썼다 지웠다 쉽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삼성 갤럭시탭s7 fe 총평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은 '삼성 갤럭시탭 s7 fe' 제품이었어요! 모델명은 SM-T733N입니다. 심플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의 제품이에요. 또한 CPU는 옥타코어를 탑재하여 아주 좋은 퍼포먼스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315mm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여러 가지 업무 또는 작업을 할 수 있어요! 색상은 미스틱 실버, 미스틱 블랙 미스틱 핑크, 미스틱 그린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색감 또한 너무 이쁘게 잘 나온 것 같네요..ㅎㅎ

삼성 갤럭시탭S7 fe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것 같습니다! 강력추천드리는 가성비 갑의 태블릿 PC!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