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개의 리뷰/전자기기

맥북 에어 M1 베이스어스 C타입 허브 추가 구매

by *|!|`'*.lI| 2022. 1. 21.
반응형

오늘은 베이스어스(Baseus) 허브 사용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방에서 클렘쉘모드와 듀얼 모니터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명은 METAL GLEAM SERIS 4-in-1 허브독입니다.

목차
1. 언박싱
2. 외관 살펴보기
3. 기능 살펴보기
4. 사용 후기
5. 총평

1. 언박싱

베이스어스-허브-포장-사진

맥북 에어 M1을 위해 구매한 베이스어스 허브독의 모습입니다. 해외배송을 통해 구매했는데 2주가 안돼서 온 것 같네요! 언제나 이 순간은 떨리네요..ㅎㅎ

베이스어스-허브-구성품-사진

제품의 구성품은 매우 간단해요. 베이스어스 4-in-1 허브와 스티커 그리고 보증서, 설명서가 끝이네요.

(저 스티커는 애플에서 사과 모양 스티커를 주는 것과 비슷한 것 같네요...)

베이스어스-박스-사진

제가 구매한 베이스어스 4-in-1 허브는 크게 4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C타입 허브 사용
  • 4K까지 지원 가능한 HDMI선
  • USB 2.0 포트 지원
  • USB 3.0 포트 지원

 

현재 4-in-1은 품절이고, 5-in-1과 8-in-1만 판매를 하고 있네요!

2. 베이스어스 허브 외관

베이스어스-허브-외관-모습-사진
.

베이스어스(baseus) 허브의 외관은 정말 깔끔해요. 제가 개인적으로 Baseus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데, 마감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제품 가격에 비해 내구성도 엄청 좋습니다..ㅎㅎ한번 사면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에요... ㅎ

3. 베이스어스 허브 기능

베이스어스-허브-상태표시등-사진
.

베이스어스는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면 위에처럼 불이 들어옵니다.

연결이 잘 되었다는 불빛인데요. 허브에 이런 기능이 있으니 참 좋아요!

베이스어스-USB-포트-사진

베이스어스 허브 오른쪽 면인데요. USB 칸이 2개 보이네요! 각각 2.0과 3.0을 지원합니다.

베이스어스-C타입-HDMI선-사진

이 사진은 베이스어스 4-in-1 허브 왼쪽 면인데요. C 타입과 HDMI 선을 연결해서 쓸 수 있어요. HDMI는 4K의 고화질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티비와 연결해서 보기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4. 베이스어스 허브 사용 후기

클램쉘-모드-사진

저는 현재 맥북 에어 M1을 이용하여, 클램쉘 모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램쉘 모드란 맥북의 화면을 그대로 모니터에 출력하는 것인데요.

베이스어스-허브-클렘쉘-모드-사진

맥북의 13인치도 작지는 않지만, 조금은 답답한 감이 있었는데요. 큰 모니터와 연결해서 사용하니 눈이 더 시원시원하네요! 그리고 듀얼 모니터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더 높아집니다!ㅎㅎ 베이스어스 허브 구매 하나만으로 이렇게 삶의 질이 올라갈 줄 몰랐네요...ㅎㅎ

 

5. 베이스어스 허브 총평

맥북 에어 M1을 사용하면서 모니터에 대한 답답함이 있었는데요. 허브 구매를 통해 모든 것이 해결되었습니다.

클램쉘 모드와 듀얼 모니터로 정말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USB 연결과 C 타입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부족함이 없네요!

 

베이스어스(Baseus) 허브 한줄평 : 맥북 에어 M1을 200% 활용 가능하게 해주는 용품!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