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개의 정보/전자기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총정리!

by *|!|`'*.lI| 2021. 5. 17.
반응형

애플케어플러스는 무엇인지 알아보기

애플케어플러스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과 같은 애플 제품에 보험을 드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제품을 구매하면 2년간은 기본적으로 제품 보증 수리를 해줍니다. 하지만 제품 보증 수리는 제품에 기술적인 결함이 있을 때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유도 없이 전원이 꺼진다거나, 배터리가 너무 빠르게 소진되거나 하는 등의 기술적인 결함이 있어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서,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에는 수리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제품을 사용하다가 액정이 깨지거나 물에 빠지는 상황 등과 같이 자신의 실수에 의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애플케어플러스는 이런 모든 경우에도 리퍼가 가능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는 방법 

애플홈페이지-애플케어플러스-구입-방법
애플홈페이지 애플케어플러스 구입 방법

애플케어플러스를 구입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애플 제품을 구매한 후에 60일 이내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애플 제품을 새롭게 구매

 

2. 애플 제품 구입 후 60일 이내에  Apple store를 이용하거나, 080-333-4000 전화를 이용해 가입하는 방법

 ▶전화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니, 전화를 통해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애플케어플러스는 애플 제품을 구매한 후에 60일 이내가 아니고, 애플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활성화를 하기 시작한 경우로부터 60일입니다.

예를 들면, 제품을 5월 1일에 사고 5월 30일에 실제로 제품 개봉 후에 처음으로 사용을 하기 시작했다면 5월 30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는 가입일 이후로 2년간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한 늦게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케어플러스 보증 수리 비용

애플케어플러스는 제품마다 보증 수리 비용이 발생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고도 왜 비용이 발생하는지 의문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지 않는다면, 엄청난 가격이 발생하는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하시면 최소한의 비용으로 리퍼 수리가 가능합니다. 

 

모든 경우에 리퍼 수리가 가능한 것은 아니고, 미세한 제품의 고장인 경우에는 부분 교환만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액정만 깨진 경우는 액정만 교환을 하는 것입니다.

 

애플 제품에 따라 모두 가격이 다르지만, 많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애플케어플러스 보증 수리 비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애플 스마트폰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한 경우입니다. 스마트폰 외에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북 등의 비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애플홈페이지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홈페이지 링크(https://www.apple.com/kr/support/products/)

액정 손상의 경우는 4만원의 비용만 지불하면, 액정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기타 손상은 12만원만 내면 리퍼 교환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배터리의 교환은 배터리가 원래 용량 대비 80% 미만으로 떨어져야만 애플케어플러스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환급받는 방법

애플케어플러스를 2021년 3월 29일~2022년 3월 28일까지 신규로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위에 기간 안에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시는 분들은 꼭 일정 금액을 환급받길 바랍니다! 환급방법과 환급 금액은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애플케어플러스 환급 신청 총정리

 

애플케어플러스 환급 신청 총정리

애플케어플러스 서비스 할인 시작  2021년 3월 29일~2022년 3월 28일까지 신규로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에 따라 이전에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

lionell210315.tistory.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