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개의 리뷰/전자기기

아이폰SE 1세대 출시일 및 현재 사용 가능할까?

by *|!|`'*.lI| 2021. 3. 25.
반응형

아이폰SE 1세대 출시일

아이폰SE 1세대가 2016년 3월 31일에 출시되었다. 그 이후에 아이폰SE 2세대가 출시되었다.

아이폰SE 1세대 본체

아이폰SE 1세대의 모습이다 나온 지가 5년이 되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디자인이 이쁘다. 현역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아이폰 12 미니를 사용 중인데, 이게 나오기 바로 전까지 아이폰SE를 사용해왔다. 지금도 한 손에 잡히는 아이폰SE를 볼 때마다 사용하고 싶은 욕구가 생길 정도로 이쁘다!

아이폰SE 1세대 구성품

현재는 구성품이 모두 없지만, 원래 자리에 유선 이어폰과 충전기 그리고 케이블이 있었다. 지금은 출시된 지가 오래돼서 모두 잊어버린 상태이다... 언젠간 구성품만 새로 사서 채워 넣을 생각이다... 그만큼 애착이 가고 소장하고 싶은 폰이다

아이폰12미니와 아이폰SE 1세대

왼쪽이 아이폰12미니 오른쪽이 아이폰SE 1세대이다. 그리고 두 개를 겹친 모습도 한번 촬영해보았다. 확실히 아이폰 12 미니도 최신폰인데도 불구하고 작은 폰으로 나왔다. 그래서 내가 아이폰 12 미니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핸드폰이 아무리 훌륭한 성능 이어도 작아야 휴대가 편하고, 손이 작은 편이라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을 중요시 여기는 편이다.

아이폰SE 1세대 총평

2020년에 아이폰SE 후속작이 나오면서 지금은 아이폰SE '1세대'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나에게 아이폰SE는 이 폰 하나뿐일 것 같다. 그만큼 아직도 애플의 감성이 잘 녹아들어 있고, 최적화도 아주 잘된 시리즈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봐도 너무 이쁘다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