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개의 정보/전자기기

에어팟 프로 공간 음향 머리 추적 설정 방법

by *|!|`'*.lI| 2022.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세상입니다.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공간 음향을 설정 안 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에어팟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공간 음향을 꼭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에 따라 공간 음향을 느낄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목차
1. 에어팟 프로 공간 음향 기본 설정하기
2. 머리 움직임에 따라 공간 음향 설정

공간 음향 기본 설정하기

1. 아이폰 홈 화면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서 블루투스(Bluetooth)를 선택해주세요.

아이폰-설정-화면

2. 블루투스(Bluetooth)에서 여러 가지 장치 중에 자신의 에어팟 프로 이름 옆에 파란색 'i'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아이폰-블루투스-화면

3. 자신의 에어팟 프로 정보에 들어오셨으면, '공간 음향'이라는 항목을 눌러주세요.

에어팟프로-정보-화면

4. 공간 음향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스테레오 오디오' 그리고 '공간 음향' 이 뜰 것입니다. 여기서 공간 음향을 선택해주세요.

에어팟프로-공간-음향-설정-화면

머리 추적을 이용항 공간 음향

1. 아이폰 홈 화면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서 '손쉬운 사용'이라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아이폰-설정-화면

2. 여러 가지 메뉴가 뜨는데 아래로 내리면서, Airpods이라는 항목을 찾아서 선택해주세요.

아이폰-손쉬운-사용-화면

3. AirPods 메뉴에서 맨 아래쪽에 iPhone 따라가기 라는 항목을 켜주세요.

위와 같이 설정한 후에 에어팟 프로를 착용하면 공간 음향 머리 추적 기능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특히 노래를 틀어놓고, 사용자가 머리 방향을 여기저기 움직이게 되면 그 움직임에 따라 오른쪽, 왼쪽 이어폰의 각각 다른 음량의 크기를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